제1조 목적
본 약관은 (주)에스피지이(이하 "회사"라 한다)가 제공하는 ”서비스“를 "가맹점"에서 선택하여 이용함에 있어 필 요한 "회사"와 "가맹점"간의 권리와 의무사항을
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용어의 정의
① "서비스"라 함은 "회사"가 "가맹점"의 신청에 의해 제공하는 매체 또는 시스템을 의미합니다.
② "가맹점"이라 함은 "회사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기 위해 이 약관에 따라 "회사"와 서비스신청을 하 고 "회사"가 제공하는 "서비스"를 이용하는 사업장을
의미합니다.
③ "사용자"라 함은 "서비스"를 이용하는 일반 사용자를 의미합니다.
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
① "회사"는 필요 시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, 개정내용과 적 용일자를 "회사"의 홈페이지 또는 “가맹점” 웹페이지에 그
적용일자 15일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② "가맹점"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, 거부의사를 표현하고 "서비스"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.
제4조 서비스 신청과 이용 기간
① "서비스"를 이용하고자 하는 "가맹점"은 "회사"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, "회사"는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.
② "회사"는 다음 각 호의 경우 "가맹점"의 서비스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1) 신청서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하였을 경우
2) 타 "가맹점"의 "서비스" 이용방해, 정보도용 및 악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경우
3)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4) 기타 "회사"가 정한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
③ "회사"는 "가맹점"이 제공한 내용이 "회사"가 정한 기준에 미비한 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신청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
④ 본 "서비스" 이용 기간은 “가맹점”이 신청한 일자부터 해지 요청 일자까지입니다.
⑤ "서비스" 비용은 "회사"가 "가맹점"에게 사전 통보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제5조 개인/가맹점 정보 수집 및 이용
① "회사"는 "서비스"를 제공을 위하여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"가맹점"으로부터 필요한 정 보를 수집합니다.
② "회사"는 "서비스"에 필요한 "가맹점"의 사업장명, 사업자등록번호, 대표자명, 사업장주소, 대표자연락처, 매장명, 매장전화번호와 결제금액 입금에 필요한 은행명,
계좌번호, 예금주명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등록합니다.
③ "가맹점"은 최초 정보 등록 이후 입력사항이 변경 되었을 경우 관리자 앱 또는 웹에서 수정 또는 "회사" 에게 즉시 통지하여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. "가맹점"이
정보 변경 통지를 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④ "가맹점"은 “가맹점” 정보를 제공할 경우 타인의 저작물을 침해하는 정보를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.
⑤ "회사"는 저작권 분쟁 발생 시 등록정보 게시를 중지 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손해가 발생할 경우 "가맹 점"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⑥ "회사"는 "서비스" 시작일로부터 해지 후 5년까지 수집한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합니다.
⑦ "가맹점"은 개인/가맹점 정보 수집 및 이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권리 행사 시 "서비스" 신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제6조 개인/가맹점 정보 제3자 제공
① "회사"는 "가맹점"의 전화번호를 050번호 제공을 위해 통신사에 제공하는 것을 동의합니다.
② "회사"는 “가맹점“에게 정산 입금을 위해 PG사에 제공하는 것을 동의합니다.
③ "회사"는 "가맹점"에서 제공한 정보를 "회사"의 다른 "서비스"에 제공하는 것을 동의합니다.
④ 개인/가맹점 정보를 제공받는 자는 "가맹점"이 "회사"의 "서비스" 이용하는 기간에 한해 제공한 정보를 보유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⑤ "가맹점"은 개인/가맹점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권리 행사 시 "서비스"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제7조 서비스 운영
① "서비스"는 "가맹점"이 "파트너"를 통하여 본 계약을 체결한 후 "파트너"가 "회사"에 등록을 완료하고 "회사"의 승인을 하면 "서비스"가 시작됩니다.
② "서비스" 운영시간은 "회사"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(00:00~24:00)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단,
설비의 정기점검시간 및 비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"회사"가 별도의 날짜 및 시간을 정하여 "서비스"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.
③ "회사"는 "서비스"에서 노출순서, 노출영역, UI 등에 대한 결정 권한을 갖습니다.
④ "회사"는 "서비스"가 "회사"에 법률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염려가 있는 경우, "회사" 및 "서비스"의 명예, 평판, 신용,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
염려가 있는 경우, 또는 "서비스"의 품질을 저하시키는 경우, 해당 정보를 노 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제8조 온라인주문의 정산
① "가맹점"이 "서비스"를 신청하여 "사용자"가 주문과 결제가 이뤄진 경우 중개수수료 및 결제수수료를 공제 후 정 산됩니다.
② 정산주기 및 정산일은 매주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문을 익주 수요일에 "가맹점"이 기재한 계좌정보로 지급됩 니다. 단, 정산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에 지급됩니다.
제9조 계약의 해지
① "서비스"의 해지 및 취소 문의는 "회사" 또는 담당 "파트너"에 요청해야 하며, 담당 "회사"와 "파트너"의 확인을 거친 후 계약이 해지됩니다.
② "회사"는 다음의 경우, "가맹점"의 "서비스" 이용을 제한 및 해지 할 수 있습니다.
1) "가맹점"이 유상으로 책정된 "서비스" 비용 및 각종 대금을 "회사"의 최고에도 불구하고 3개월 이상 연속적으 로 연체된 경우
2) 사전통보 없이 20일이상 영업점 부재중이거나 2개월이상 연락 되지 않을 경우
③ "회사"는 전 2항 각호에 따라 "가맹점"과 더 이상 "서비스"를 지속할 수 없을 때, 사전 통보 후 중단할 수 있으 며, 해지 확정일 기준으로 "회사"와의
채권채무를 정산하여야 합니다.
제10조 책임 제한
① "회사"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"서비스"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"서비스"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② "회사"는 "가맹점"의 귀책사유로 인한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③ "회사"는 "가맹점"이 "서비스"와 관련하여 제공한 신청자료 및 홍보물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④ "회사"는 "사용자"의 기기에 따른 "서비스"의 기능 중 일부 오류 발생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11조 이용약관 외 준칙
본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"서비스 관련 운영원칙 및 이용안내"에 따릅니다.
제12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
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, "서비스" 이용과 관련하여 "회사"와 "가맹점"간에 분쟁이 발 생할 경우 상호 합의하에 해결하고, 합의가
이루어지지 아니할 경우 관할 법원은 "회사"의 관할지법원으로 합니다.